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음을 다스릴때 하면 좋은 것들, 타인, 심판, 마음, 공간, 고민, 걱정, 실천, 명상, 상처, 시간

JYG 정보들

by smith940 2020. 10. 9. 23:07

본문

안녕하세요

마음을 다스려줄

JYG입니다.

 

마음을 다스릴때 하면 좋은 것들

울고 싶을 때는 크게 울어 주세요.

웃는 것도 좋지만 웃는 것 만큼 우는 것도 스트레스 해소 등 에 좋습니다.

 

 

자기 자신과 타인을 심판하지 않습니다.

내 자신을 심판을 하면 내가 가야할 길이 한정되어서 할수 있는 일도 못하게 되고 찾지도 못하고 갈수 있는 길이 한길로 한정 될수도 있습니다.

 

타인을 심판 하는 것은 당연히 하면 안되는 것이고 내 권리가 아닙니다.

단 판사 직업은 국가에서 주는 권리로 심판할 권리가 주어 집니다.

 

 

마음 한 공간에 자신의 소중한 것을 넣어둡시다.

내 인생에서 말하는 신념 / 각오 / 다짐 / 소중한 사람 등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것들이 마음에 없다면 과연 저희가 사는 의미는 크게 없을 수도 있습니다.

 

 

고민은 짧게 중요한 일은 조금 더 고민 합시다.

고민은 하면 할수록 걱정과 마찬가지고 고민만 늘어나게 됩니다.

고민은 짧게 선택은 망설임 없이 하지만

어떤 경우에도 조사는 필수적인 요소 입니다.

 

 

앞으로 일어날 것 같은 일로 자신을 괴롭히면 안됩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이지 일어나지도 않은 일로 미리 걱정 하지 말고

자신을 괴롭히지도 맙시다. 두려움과 용기는 바로 옆에 존재 합니다.

같이 감싸주세요.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실천합시다.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머리로 생각 하기 보다는 행동으로 옮겨서

경험해 보고 느껴 봅시다 그것만이 정말 내가 원하는 것이 뭔지 알수 있는 최소한의 노력입니다. 

 

 

하루에 명상하는 시간을 가져 봅시다.

명상을 하루에 30분동안 한다면 집중력이 향상 한다고 합니다.

하루 명상을 30분을 하면서 아무 생각도 안하는 시간을 가져 봅시다.

 

 

눈을 감고 아무 생각 없이 있어 봅시다.

눈을 감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눈으로 들어갔던 것들이 눈꼽처럼 나오게 됩니다..

조금이나마 눈이 깨끗해진 것을 느낄수 있을 것입니다.

 

 

과거의 상처는 시간이 해결해 줄 것입니다.

과거의 상처가 깊어도 그 것은 전에 있었던 일들 입니다.

과거에 시간을 생각하고 고민하고 걱정하고 아파하는 것은 조금만 하고

일어서서 당당하고 당차게 미래를 위해 같이 달려 봅시다

 

 

선택은 내 몫이고 다른 사람이 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이 정하는 것은 내가 선택한 것이라고 할수 없습니다.

마지막에 가서는 내가 선택을 하는 것이지만 선택을 할 수 있게 알아보고

내가 판단을 하는 것입니다. 내가 판단 한다면 후회해도 남탓을 하지 않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