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요 야사히메 1화 리뷰 이누야샤 그후의 이야기

JYG 리뷰

by smith940 2020. 10. 13. 23:09

본문

안녕하세요

애니리뷰남

JYG입니다.

 

오늘은 10월 3일 방영했던 반요 야사히메 1화 리뷰 입니다.

이누야샤 후속작으로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주인공인 반요 소녀 히구라시 토와 시작부터 등장합니다. 남자가 아닙니다. 멋있는 여성이에요.

 

 

이누야샤 그후에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우물에서 만나는 장면 부터 시작하네요 하트 뿅뿅

 

 

산고의 딸들 이건 빅 뉴스입니다. 너무 귀엽네요 쌍둥이같습니다. 역시 산고는 대단합니다.

 

 

산고의 아들 셋째 히스이 입니다. 자녀가 셋입니다. 산고는 다둥이 엄마로 등극 했습니다. 대박

산고님 자녀 세명 출산 하신 것을 추카드려요~

 

 

여전히 이쁜 가영이(카고메) 이쁜 미소 찰칵!

산고와 딸들이 대화하는 모습을 보고 흐믓해 하는 카고메(가영이)입니다.

 

 

미륵 등장! 미륵님 자녀 세명에 아버지가 되신 것을 추카드려요~ 

 

 

우리에 이누야샤 등장! 

까칠하고 부드러운 남자, 흰머리가 잘어울리는 남자, 눈색이 노란색이 잘 어울리는 남자

빨간색 옷이 잘어울리는 남자, 대검을 휘두르는 남자

 

 

갑자기 등장한 뿌리 목 저급 요괴 등장! 키쿄(무녀)에게

오랜 세월 봉인 됬던 요괴라서 사홍의 구슬이 없어진지 도 모르는 못생긴 요괴 입니다.

 

 

요괴가 등장하자마자 이누야샤한테 대검 한방에 휘리리 사라지네요. 역시 이누야샤 칼 배는 솜씨는 일품입니다.

 

고양이 요괴 키라라 등장 진짜 이누야사 작품 마스코트 중에서

대사하나 없이 리액션만으로 성공한 캐릭입니다.

 

산고의 남동생 코하쿠 아직까지는 소년 그대로에 모습 보입니다.

낫같은 무기를 사용합니다.

 

 

얼굴에 비해 눈만 엄청나게 큰 쟈켄 등장!

자신보다 키가큰 지팡이 무기를 가지고 다닙니다.

 

 

냉기왕자 순수 혈통 100% 요괴 셋쇼마루 등장!

웃는 걸 한번도 못본 캐릭터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웃는 거 보신분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저도 보고 싶네요.

 

 

금사매 할머니 등장!

여전히 구수한 이미지와 목소리로 따뜻한 정이 가는 이미지 입니다.

볼때마다 화살을 자주 들고 있습니다.
화살 장인 일수도 있다고 생각되네요.^^

 

 

이누야샤에 빠지만 안되는 최강 마스코트 싯포 등장!

여전히 놀기 좋아하는 순진하고 장난 좋아하는 어린이 같아요.

 

 

변함없는 꼬마아이 린짱 등장!

귀여운 여자아이 눈빛은 초롱초롱 항상 밝고 해맑습니다.

 

 

아직도 끈질기게 살아있는 외눈박이 저급 요괴 언제쩍 사혼의 구슬을 아직도 찾아다니는 바보요괴

뇌도 뿌리로 되어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못생긴 요괴!

 

 

카고메를 위협하는 못생긴 저급 요괴

카고메 도망쳐! 외눈박이 괴물녀석!

 

 

결국 외눈박이 뿌리 저급 요괴는 한방에 다시 사라지게 됩니다.

싯포는 동생들 지키는 삼촌이 다 됬네요

생긴건 같은 꼬마지만요^^

 

 

싯포가 카고메로 변신해서 이누야샤에게 화난 카고메를 연기하고 있습니다.

이누야샤는 비슷하게 변신한 싯포를 보고 알고는 있지만

똑같은 얼굴에 몸이 반응해서 갸우뚱하는 장면입니다.

 

 

싯포는 결국 이누야샤한테 머리를 한대 맞습니다.

혹 보세요 정말 아프겠죠^^

표정이 기절 직전에 표정이네요.

 

 

마을 근처에 다시 등장한 뿌리 요괴!
풍혈이 없는 지금에 미륵은 많이 약한거 같긴합니다.

뿌리 요괴에게 순식간에 잡히게 됩니다.

많이 아파보입니다. 도와줘!!

 

 

산고 출동!! 내 남편은 내가 지킨다~
살아있는 자가용 키라라도 탑승하고 가네요

저런 애완동물있으면 좋겠네요 타고 다니게요

탐나네요^^

 

산고에 비레골 우와 한방에 두동강 미륵이 놀래서 관전멍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장면은 1초도 안되는 장면을 제가 캡쳐해서 올린 겁니다.

토닥토닥 감사합니다.

 

 

드디어 뿌리요괴 본체가 등장하게 되는 데요
겁도 없이 카고메는 뿌리요괴 본체가 있는 곳을 지나가게 되서
땅속에서 갑자기 나와서 카고메를 잡아먹기 일보 직전에 장면입니다.

 

그런 카고메를 그냥 보고있을 이누야샤가 아니죠~

이누야샤가 카고메를 공중에서 엄청난 속도로 구하는 장면입니다.

이장면도 1초도 안되는 장면입니다.

토닥토닥 감사합니다.

 

본체가 지상으로 올라온 모습이네요
정말 잡스럽게 생기고 못생겼어요
눈이 굉장히 많네요. 나루토에 사륜안?

 

 

이녀석 진짜 어떻하죠? 사혼의 구슬 아직도 찾고 있네

귀거 없는 걸까요? 진자 멍청한거 같습니다.

화나고 집착하고 몰입하고 그런경우는 귀가 잘 안들리긴 합니다.
이 요괴도 많이 화가나있고 몰입에 집착까지 그럴만도 하네요

 

 

명도잔월파!!

뿌리요괴가 약해진 것을 보고 공격하는 장면입니다.

뿌리요괴야 명도로 가서도 사혼의 구슬 찾으면 안되 알았지?

 

뿌리 요괴야 이때까지 재밌었어

웅~ 잘가 ~ 안녕히 가세요. 수고했어요.^^

 

뿌리요괴는 본체가 없어도 남은 뿌리들이 있으면 다시 소생 되나 봅니다.

그래서 마지막 마무리 정화를 하는 카고메에 마지막 공격입니다.

슝~

 

 

중간에 카고메가 자기가 미끼가 된다는 말에 이누야샤가 거부해서 이누야샤가 미안해하는 장면에서

카고메가 분위기 전환을 위해 앉아를 하는 장면 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앉아는 좀 너무했어요
차라리 카고메에 애교가 더 좋았을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카고메에 애교는 본적이 없습니다. 아쉽네요.

 

 

여기까지 이누야샤 그후 이야기가 끝나고 이누야샤 멤버들이 훈훈하게 마무리하는 장면입니다.

행복해보입니다.

갑작스런 고백!! 저도 행복해지고 싶어요~ 

 

처음 장면을 이어서

새로운 캐릭터 현상금 사냥꾼 모로하 등장!

특이한 칼과 화살을 사용하는 몬스터 사냥꾼 입니다.

앞으로 기대가 되는 캐릭터입니다.

말괄량이 개구쟁이 캐릭터 같네요.

 

 

또 다른 새로운 캐릭터

요괴 퇴치꾼 소녀 세츠나 등장!

처음에는 셋쇼마루 자녀인가 하고 생각 했습니다.

차가운 캐릭터면서 차도녀의 캐릭터입니다.

멋있는 여장군 같은 스타일로 나올것 같네요.

 

여기 까지 반요 야샤히메 1화 리뷰 였습니다.

야사히메 : 그럼 다음에~

저도 다음에~

 

수고하셨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